FAQ

분류 제목 등록일
배 송 Q. 여러 제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제품만 도착했어요. 2018. 10. 30
주문/결제 Q. 주문하였는데 품절이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2018. 4. 24
주문/결제 Q. 입금을 많이(또는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2018. 4. 24
교환/환불/AS Q. A/S 규정이 궁금해요 2018. 4. 06
교환/환불/AS Q. 제품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어요. (A/S, 품질보상기준) 2018. 4. 06
주문/결제 Q. 배송 전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2018. 2. 23
주문/결제 Q. 배송 전인데 주문 내용(수령자 정보, 제품 정보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2018. 2. 23
교환/환불/AS Q. 불량제품 / 오배송 제품으로 인한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2017. 7. 13
교환/환불/AS Q.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2017. 7. 13
교환/환불/AS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2017. 7. 13
교환/환불/AS Q.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2017. 7. 13
회 원 Q. 후기를 남기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017. 7. 12
회 원 Q. 해외 거주자도 국내 사이트 가입이 가능한가요? 2017. 7. 11
회 원 Q.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2017. 7. 11
상품/재입고 Q. 품절된 제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2017. 7. 11
상품/재입고 Q. 다른 휴대폰 기종은 생산 안 하나요? 2017. 7. 11
오프라인 매장 Q. 오프라인에서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2017. 7. 11
오프라인 매장 관련 Q.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교환/반품 가능한가요? 2017. 7. 11
교환/환불/AS Q.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반품 가능한가요? 2017. 7. 11
오프라인 매장 관련 Q. 마리몬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2017.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