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INTERVIEW 01. WITH

2021.8.30 323
CELEB INTERVIEW 01. WITH

CELEB MARKET [with]


사람들이 특별함을 느끼는 옷을 만들고 싶어요.

그 때가 바로 제가 바라왔던 꿈을 이루는 순간이 아닐까요?




정민경 님. ©marymond



자기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저는 뉴욕주립대학교 fit에서 패션을 전공 하고 있는 21살 정민경입니다. 패션에 관해서 이제 막 배우고 있는 새내기지만 예전부터 쇼핑몰 모델, 패션 브랜드 서포터즈, 의류 판매 등 다양한 패션 관련 활동들을 해오며 꿈을 키워나가고 있어요.


셀럽마켓에 참여하게 된 소감 한마디

셀럽 마켓을 계기로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다양한 쇼핑몰에서 모델로도 활동했었지만 이렇게 저의 스타일링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처음이었거든요. 제가 직접 선택한 제품과 멋진 스타일링을 함께 추천해드릴 수 있어서 정말 뿌듯했어요. 그리고 수익금을 기부함으로써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욱 설레고 좋았던 것 같아요.




©marymond



특히 패션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있었나?

정확한 계기는 없었지만 다양한 패션 관련 활동들을 통해 패션 분야에 재능이 있고 흥미를 느낀다는 걸 알게 됐어요. 여러 활동을 하면서 성취감과 설렘을 느낀 날들로 가득했던 것 같아요. 특히 직접 만든 옷을 SNS에 올려서 좋은 반응을 얻은 날이 있었는데, 저는 그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고요. 제가 만든 옷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주신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설레고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웃음). 순간순간마다 패션 일을 직업으로 가진다면 행복하고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패션에 더 큰 관심을 가지게 됐어요.


설레는 일을 직업으로 가진다면 정말 기쁠 것 같다. 민경님만의 소비 스타일이 궁금하다.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입어보고 구매하는데, 활용도를 가장 많이 고려하는 것 같아요. 지금 가지고 있는 옷들을 떠올리며 그 옷들과 매치하기 좋은 옷을 구매하곤 해요.


셀럽마켓 진행 제품으로 심볼 하운지 바게트 백과 미니 백을 선택했는데.

평소 깔끔하면서도 약간의 변형이 있는 옷들을 좋아하는데 심볼 하운지 백은 그런 옷들과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어요. 제 예상이 딱 맞았죠. 하운지 백은 보통 가방과 달리, 겉면에 주름이 잡혀있어서 심플한 옷에도 포인트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제 일상에서도 무난하면서도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주로 매치하고 있어요.




©marymond



민경님을 움직이는 힘은 무엇인가?

꿈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이요. 우선, 꿈은 많은 걸 도전할 수 있게 해주고 그 과정에서 많은 걸 얻게 해주는 소중한 것 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의류 브랜드 론칭이라는 목표가 있어서 열심히 생활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눈 앞에 펼쳐진 상황이 막막하고 두려워도 목표를 위해 겪는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힘이 나더라고요. 또,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소중한 가족, 지인분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그분들에게 꼭 멋지게 보답하고 싶어요. 이런 마음이 저를 움직이게 하는 것 같아요.


의류 브랜드 론칭이라는 목표가 있다고 했는데, 어떤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나?

옷을 입었을 때, 자신이 특별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어요. 제가 디자인한 옷을 입었을 때 소비자분들께서 특별함을 느낀다면, 그 때가 바로 제 꿈을 이룬 순간이 아닐까 싶어요.





©marymond



셀럽마켓 매출의 본인 수익을 전액 기부하기로 하셨다.

기부는 제 버킷리스트 목록 중 하나였어요. 이번 셀럽마켓을 통해 기부를 할 수 있다면 더 보람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죠. 혼자 기부하는 것도 좋지만 구매해주신 분들과 함께 기부를 한다면 더 큰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기부’라는 버킷리스트를 마리몬드에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기부처를 특히 아동폭력문제를 해결하는 곳으로 선택한 이유가 있나?

정인이 사건에 관련된 기사문을 접하고 청원글을 보면서 아동폭력문제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제가 알지 못했던 아동폭력사건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었고 위험에 처해있는 아이들 또한 많더라고요. 우리 사회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개선해나가야 할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제 수익 모두 아동폭력문제를 해결하는 곳에 기부하기로 했어요. 하루 빨리 아동들이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아가길 바래요.




©marymond



민경님은 닮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저는 부모님을 닮고 싶어요. 부모님은 훗날 제가 되고 싶은 어른의 모습과 많이 닮아있거든요. 부모님은 제가 하고 싶어 하는 일들을 항상 존중해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겉모습이나 지위로만 사람을 판단하지 않고 예의 바르게 대해주시죠. 저는 그런 멋진 모습을 닮고싶어요.


일상 속 평화를 느끼는 순간이 궁금하다.

우선 작은 일에도 감사함과 행복함을 느끼려고 많이 노력하는 편이에요. 평소에 어떻게 세상을 바라보는가에 따라서 같은 일도 다르게 보인다고 생각해요. 부정적인 마음보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세상을 본다면 일상 속의 평화가 찾아오지 않을까요?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

밝고 도전적인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그래서 모델, 패션디자인 분야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어요. 그 과정에서 성장해나가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고 사람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marymond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