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
Q.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였는데 주문조회가 되지 않아요. |
2020. 12. 28. |
네이버페이 주문 건은 비회원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주문내역 조회는 네이버페이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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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공동구매/단체구매 시 제품에 로고 삽입이 가능한가요? |
2019. 10. 17. |
제품에는 로고 삽입이 불가합니다.
다만, 제품 패키지나 봉투에는 로고 삽입 또는 스티커 부착이 가능합니다. 수량과 제품에 따라 협의가 필요한 내용이니 1:1 문의에 상세히 남겨주세요. 원하시는 제품, 수량, 방식을 말씀해주시면 견적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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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공동구매/단체구매 시 몇 개 이상 사야 할인이 되나요? |
2019. 10. 17. |
제품마다 기준이 상이하니, 원하시는 제품을 말씀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마리몬드 소통센터 1599-2372로 전화 주시거나,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1:1 문의 > 문의하기 > 단체구매 카테고리를 통해 양식에 따라 문의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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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공동구매/단체구매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
2019. 10. 17. |
마리몬드 소통센터 1599-2372로 전화 주시거나,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1:1 문의 > 문의하기 > 단체구매 카테고리에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제품과 수량, 포장 방식에 따라 할인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내부 논의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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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송 |
Q. 여러 제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제품만 도착했어요. |
2018. 10. 30. |
마리몬드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마리몬드 자체생산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사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개별 배송되는 경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구매했을 경우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경우 해당 브랜드사에서 개별 발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묶음배송 제품과 개별배송 제품이 고지가 되어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 최상단 이미지를 통해 개별배송 여부 및 추가 배송비 발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배송 일정에 맞춰 별도 출고처리 되오니 이용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 예약주문(프리오더)/주문제작 제품과 함께 구매했을 경우
예약주문 제품의 경우 상세페이지에서 안내드리는 배송 일정에 맞춰 별도 출고됩니다.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접수일 이후 바로 제작이 시작되어, 수령까지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10일정도 소요됩니다.
예약주문/주문제작 제품과 일반 배송 제품을 함께 구매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 내에서 일괄 배송출발 처리되며, 별도로 배송조회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들은 별도로 출고 진행되오니,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업체 개별 발송이 아닌 경우, 배송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하여 고객님의 상품이 일부 누락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 고객소통센터(☎1599-2372)나 1:1 게시판에 문의 글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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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주문하였는데 품절이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2018. 04. 24. |
먼저 품절로 불편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홈페이지 전산상의 재고와 물류창고의 재고가 정확히 일치하지 못하여
실재고량보다 과판매되는 경우 죄송스럽게도 품절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품절이 된 경우 SMS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며, 확인후 SMS 답변 또는 1:1 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겨 주시면 변경 및 취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품절 취소로 전체 취소 시에는 배송비가 발생되지 않으며, 부분 취소 시 최종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품절인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마리몬드 고객센터 1:1상담 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겨주세요.
▶ 품절인 제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취소 의사를 [마리몬드 고객센터 1:1상담 게시판]에 남겨주시길 부탁드리며,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주신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꼭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함께 주문주신 제품이 있으신 경우 부분취소/전체취소 여부를 함께 기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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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입금을 많이(또는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
2018. 04. 24. |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자동입금확인에서 누락되어 입금확인이 보류됩니다.
입금정보로 주문내역 유추가 가능한 경우 수동 입금확인 및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으나, 동명이인 등의 사유로 개별 연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하신 경우
-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1:1문의]에 남겨주세요.
- 게시글이 확인되지 않을 때, 회원의 경우 적립금 지급 도와드리며 비회원의 경우 자동 환불되지 않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덜 하신 경우
- 주문금액에 맞추어 추가 입금 부탁드리며, 입금 후 [마리몬드 고객센터 1:1상담 게시판]에 추가 입금하셨음을 남겨주세요.
비회원의 경우 [마리몬드 고객센터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게시글을 남겨주실 때는 주문접수 시 적어주신 주문자 정보 (성함,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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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AS |
Q. A/S 규정이 궁금해요 |
2018. 04. 06. |
마리몬드 제품을 사용 중,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수선 가능 제품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
마리몬드 고객센터 [1:1문의]로 제품의 사진, 구매자 정보(성함/연락처), 구매처를 남겨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핸드폰 케이스, 스마트링 등의 경우 A/S가 어려운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 A/S 비용은 품질보증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TAG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을 최우선으로 하며, 보증기간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 구매 후 3개월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콜라보 제품(영보이즈, VOIA, 디랩 등)의 경우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여 해당 브랜드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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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하자 |
취급 부주의 |
품질보증기간 내 |
수선비용 무료 / 배송비 무료 |
수선비용 유상 / 배송비 무료 | 품질보증기간 경과 |
수선비용 무료 / 배송비 왕복 5,000원 |
수선비용 유상 / 배송비 왕복 5,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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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AS |
Q. 제품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어요. (A/S, 품질보상기준) |
2018. 04. 06. |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리몬드는 제품별 품질보증기간에 맞춰 무상교환 혹은 A/S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제품 택에 명시되어 있는 품질보증기간을 최우선으로 하며, 보증기간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구매 후 3개월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들은 꼭 보증기간 안에 마리몬드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1599-2372]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게시글을 남겨주실 때에는 불편 겪으시는 사진, 구매자 정보(성함/연락처), 구매처를 함께 적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콜라보 제품(영보이즈, VOIA, 디랩 등)의 경우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여 해당 브랜드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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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배송 전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2018. 02. 23. |
마리몬드의 상품 출고는 <오전/오후> 하루에 2번 이루어집니다.
오전 10시 전과 오후 2시 전에 마리몬드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거나,
홈페이지 내의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신청을 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신청은 '결제확인' 단계까지 가능하며, '상품준비'부터는 이미 배송준비중므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취소하신 결제금액의 경우 결제수단별 환불처리일시가 상이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FAQ의 Q. 결제수단 별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부분취소 가능여부) 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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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
Q. 배송 전인데 주문 내용(수령자 정보, 제품 정보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
2018. 02. 23. |
마리몬드의 상품 출고는 <오전/오후> 하루에 2번 이루어집니다. 오전 10시 전과 오후 2시 전에 배송 전 주소지 변경/ 주문취소 요청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상품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우신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1. 수령자 정보 변경
홈페이지 내의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수령자 정보를 변경 부탁드립니다.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마리몬드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1599-237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제품 정보 변경
죄송스럽게도, 주문완료된 주문 건은 별도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해당 주문 건을 전체 취소해주시고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는 '결제확인' 단계까지만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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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AS |
Q. 불량제품 / 오배송 제품으로 인한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2017. 07. 13. |
마리몬드의 제품들은 포장처에서 1차로 제품검수 후 물류센터에서 출고 전 한 번 더 검수를 한 후에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① 불량제품을 받으셨거나, 다른 제품을 받으신 경우(오배송), 제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건의 경우 교환/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발견 즉시 불량 상태의 사진을 찍어 [1:1문의]로 접수 해 주세요. 게시글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사진상 불량이 확인되고, 별도의 환불 요청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교환 재배송 수령지 또한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 기존 주문의 수령자 정보로 배송되오니, 변경 사항이 있으신 경우 반드시 게시글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 불량 제품은 상품을 받았을 때 담겨져있던 패키지나 상품의 훼손을 막아줄 빈 상자에 그대로 재포장하여 동일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② 주의사항
- 제품을 시착하기 전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 세탁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유의해주세요
③ 불량제품 교환/반품 배송비
- 불량제품 및 오배송 제품에 대한 동일제품 교환일 경우, 배송비는 마리몬드에서 전부 부담합니다. 단, 제품의 변경이나 옵션의 변경이 있을 시 편도 배송비만 마리몬드에서 부담합니다.
- 5만원 이상 구매하셨으나 불량/오배송으로 인해 제품을 반품하시게 되어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반품 배송비(2,500원)은 마리몬드에서 부담하며, 초도 배송비(2,500원)의 경우 차감 후 환불됩니다.
예시)
- 25,000원 가격의 케이스를 2개 구매하여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였으나, 1개의 제품 불량으로 불량 제품만 반품 시 25,000(제품 가격) - 2,500(초도 배송비) = 22,500원 환불
- 25,000원 가격의 케이스를 2개 구매하여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였으나, 1개의 제품 불량으로 불량 제품과 정상 제품을 함께 반품 시 50,000(제품 가격) - 2,500(초도 배송비) = 47,500원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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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AS |
Q.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017. 07. 13. |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 결제 부탁드립니다.
① 마이페이지 -> 1:1 문의를 통해 접수!
※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회원가입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② [교환/반품 신청서] 양식에 맞게 기재하시고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배송비를 입금!
③ 제품은 받으신 상태대로 재포장 하시어 택배봉투에 신청서와 함께 포장!
④ CJ대한통운(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8.jsp) | (☎1588-1255) [반품택배예약] 혹은 [일반택배예약] 접수!
⑤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반품 제품을 착불로 전달! (타 택배사 선불이용)
⑥ 마리몬드로 회수된 제품의 꼼꼼한 검수 후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이에 제품 회수 후 약 2~3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이 소요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CJ택배 접수 방법 -택배 접수 방법 : 세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반품예약 후 제품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CJ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택배예약->반품택배예약 혹은 일반택배예약을 통하여 반품접수 (운송장 번호, 주문서 상의 수령자 연락처 기재)
2)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 ARS 1번 택배예약을 통한 반품접수
- 마리몬드 주소((12246) 경기도 남양주시 양정로273번길 24 (경기도 남양주시 이패동 122-4)으로 제품을 밀봉하여 보내주시면 제품 도착 후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 간혹 반품택배예약 접수 시 대구시의 주소지가 자동입력될 수 있습니다. 두 주소지 모두 마리몬드 물류센터로 그대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3) 타 택배사 이용시(편의점 CJ택배 포함) 배송비를 꼭 먼저 선불로 결제 하여주시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 이 경우 회수 반송비는 먼저 결제해주신 것으로 처리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에도 타 택배 착불 반송은 배송비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타 택배 반송시 분실될 경우 마리몬드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CJ택배 도착 후 검수기간 약 2~3일 (주말 및 공휴일제외)소요됩니다.
※ 교환/환불 신청서를 제대로 기재하지 않았거나 신청서와 게시판의 내용이 맞지 않는 경우 상담원이 고객님의 주문 건 확인이 어려우며, 교환/환불 처리에 상당시간 소요되거나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및 게시판 작성 시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미입금 시
- 교환: 배송비 입금 안내 문자 발송 후 입금 확인이 된 후에 교환 재배송
- 반품: 자동으로 환불금액에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 전체 환불 또는 부분환불로 인해 구매하신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실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은 제외되고 환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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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AS |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2017. 07. 13. |
-불량, 오배송 포함 전체 반품 시 변심에 해당되어 초기 배송비는 발생됩니다. -불량, 오배송이라도 교환 시 제품, 색상, 사이즈 변경은 변심에 해당하여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배송비는 차감으로 처리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입금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비 동봉 시 분실될 수 있으며 분실될 경우 재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오배송 및 불량으로 반품/교환을 요청하셨어도, 검수 후 정상 제품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담이 됩니다. -도서산간 특수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사(편의점택배/우체국 등) 이용 시 반드시 선불 결제 부탁드리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택배사와 반품 배송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지를 잘 확인한 뒤 반품 택배를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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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AS |
Q.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2017. 07. 13. |
① 접수기한 및 도착기한 안내
▶ 접수기한: 제품 수령 후 7영업일 이내에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접수 신청
▶ 도착기한: 수령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마리몬드로 도착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택배사와 반품 배송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지를 잘 확인한 뒤 반품 택배를 접수해주세요.
②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의 항목에 해당한 제품을 마리몬드의 동의 없이 보내시는 경우, 안내 없이 반송(착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 TAG, 보증서, 부자재 등을 제거한 경우, 세탁한 경우 등)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주문 제작되어 구매자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교환을 원하는 제품의 재고를 문의 시점으로 안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제품이 회수 된 시점에서 재고가 부족하다면 교환이 어려워 환불로 진행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을 수령하신 후에 제품의 전체적인 상태를 ‘먼저’ 확인하신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불량, 오배송 상품도 착용 및 훼손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수령 후 반드시 불량, 오배송, 누락을 확인 후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서 먼저 알려주세요!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으로 의심될 경우 지체 없이 고객센터(1599-2372)나 1:1문의에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 해주세요. 제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부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세탁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유의해주세요.
③ 불량제품 교환 시 구매한 제품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경우
▶ 구매한 제품이 현재는 품절이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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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원 |
Q. 후기를 남기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2017. 07. 12. |
1. 후기 작성 적립금
마리몬드 제품을 구매하시고 후기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후기글은 30자 이상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포토 포함 후기 : 1,000원 / 텍스트 후기 : 500원)
단, 동일상품/다른 사이즈 혹은 다른 색상의 경우 1건만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후기 작성 적립금 지급 기준에 부합되어야 적립금 지급이 가능하며 적립금 지급 불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아래 내용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포토 후기 적립금 기준 1. 제품이 모두 보일 수 있게 촬영 후 등록해주세요. 2. 텍스트를 30자 이상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후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경우
- 수익금 전액이 기부되는 캠페인 제품 (EX. 평화의 소녀상, 평화의 씨앗 제품 등)
- 3,500원 이하의 제품 (사은품 포함)
- 단종되어 판매가 종료된 제품 : 후기 작성 불가
- 제품과 관련없는 사진을 남겨주시는 경우 자동 지급된 적립금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꼭 제품의 실제 사진을 첨부하셔서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EX. 상세페이지 캡쳐사진, 제품과 관련이 없는 사진, 제품의 일부분만 보이게 촬영한 사진 등) * 중복된 사진 첨부시 지급불가
※ 해당 내용은 텍스트 후기 작성시에도 해당됩니다. 취소/배송/반품/교환 등의 문의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후기 내용이 아닌 문의글은 임의적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후기 작성 후 반품하는 경우, 통보없이 후기 적립금 차감 및 리뷰 삭제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상품후기는 '구매확정 처리' 된 주문건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후기 작성을 원하시는 주문건이 구매확정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건의 경우 마리몬드 사이트 내에서 후기 작성이 제한되며, 네이버페이 페이지를 통한 구매평 작성만 가능합니다. 이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비록 후기 적립금은 따로 책정되지 않지만, 마리몬더 여러분께서 소중하게 남겨주신 후기가 다른 분들께도 큰 정보와 가치를 준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2. 후기 작성 적립금
매월 2 · 4주차 '수요일'에는 최근 14일간의 후기 중, 가장 마리몬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후기 3건을 선정하여 모든 마리몬더분들과 공유하고 선정된 마리몬더분들에게는 소정의 적립금 혜택을 드립니다.
1위 - 10,000원 / 2위 - 7,000원 / 3위 - 5,000원
※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기 위한 꿀팁!
- 다양한 상황에서의 마리몬드 제품을 착용하고 계시는 사진을 남겨주세요!
- 실생활에서 마리몬드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시고 계시는지 자세하게 남겨주세요!
- 제품에 대한 좋은 점 뿐만 아니라,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 무엇보다, 마리몬더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글이라면 선정 확률이 높아질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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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원 |
Q. 해외 거주자도 국내 사이트 가입이 가능한가요? |
2017. 07. 11. |
국내 사이트에 가입하시는 경우, SNS계정 연동을 통해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인증 절차는 없으므로 추가 정보를 기입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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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원 |
Q.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
2017. 07. 11. |
마리몬드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과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첫구매 10% 할인 쿠폰과 적립금 3천원 지급
2. 구매금액에 대한 적립금 지급
-교환이나 환불을 고려하여 제품 구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14일이 지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후기 작성시 적립금 지급 (포토후기: 1,000원 | 글 후기: 500원)
-3,500원 이하의 제품 후기의 경우, 적립금 지급이 어렵습니다.
-캠페인 제품의 경우 제작비를 제외한 전체금액이 기부되어 적립금 지급이 어렵습니다.
4. 회원등급별 혜택 제공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등 다양한 할인혜택 및 추가 적립금 지급
5.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에 초대
-마리몬드가 진행하는 정기적인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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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재입고 |
Q. 품절된 제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
2017. 07. 11. |
현재 일시 품절된 제품 중 입고가 진행되는 제품의 경우 공지사항의 재입고 일정 안내 게시글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공지사항에 없는 제품군들은 현재로서는 추가 입고 예정이 없는 제품인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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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재입고 |
Q. 다른 휴대폰 기종은 생산 안 하나요? |
2017. 07. 11. |
현재 옵션에 없는 기종이라면 생산 예정이 없는 기종입니다.
보다 많은 기종을 제공해드리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현실적으로 요청하시는 모든 기종을 제작하기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부분 따뜻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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